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첫인상선택, 자기소개 후 반전의 첫데이트선택

by 👋 HEYA 2024. 8. 29.
SMALL

나는솔로 22기 남자출연자, 여자출연자의 소개가 다 끝난 후 첫데이트 선택이 있었습니다. 첫인상만보고 선택했을 때와는 전혀 다른 반전의 결과가 나왔는데요. 몰표남 상철에서 고독정식을 먹는 상철로 아무래도 자기소개를 할 때 여자출연자들의 심경의 변화가 있었던 것같습니다. 우선 첫인상선택 때 어떤 남자, 여자출연자분들의 선택이 어떠했는지 한번 볼까요?

목차

○ 여자출연자들의 첫인상선택

○ 남자출연자들의 첫인상선택

○ 자기소개 후 첫데이트선택

여자출연자들의 첫인상선택

 

여자출연자들이 부모님, 지인과의 영상통화를하며 다가오고 마음에 드는 남자출연자를 바꿔주는 방식으로 첫인상 선택을 했습니다.

 

첫 번째 영숙은 어머니와 통화를 하면서 남자출연자들에게 갔습니다. 영숙의 선택은 그녀의 캐리어를 끌어주던 영수!

미래의 장모님?과의 통화에 놀란 영수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밝은 미소와 성격이 좋아보여서 선택을 했다고합니다.

 

두 번째 정숙, 역시 어머니와 통화를 했고 그녀의 선택은 상철이였습니다.외모가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다고합니다.

역시 솔직한 매력이 돋보이는 정숙이였습니다.

 

세번째 순자 역시 어머니와 통화를 했고, 그녀의 선택 역시 상철!

일단 외모만을 보고 선택했다고 합니다. 순자 역시 솔직한 매력

 

네번째로 나온 영자! 그녀 역시 어머니과 통화를 하면서 남자출연자들에게 다가갔고, 그녀의 선택은 광수였습니다.

귀엽게 생긴 그의 외모와 사진 찍는다고  브이를 하는 모습이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미모의 옥순! 친한 동생과 통화를 하며 영호를 선택했습니다. 젠틀해보이는 첫인상과 약간 과묵하지만 다정할 것같은 모습에 선택을 했다고합니다.

 

잘 웃는 현숙, 어머니와 통화를 하며 역시 상철에게 다가갔습니다. 현숙이 등장할 때 캐리어도 끌어주고 키도 크고 하얀 얼굴, 넓은 어깨가 마음에 들었다고합니다.

 

마지막 여자출연자 정희, 어머니와 통화를 하며 그녀 역시 상철을 첫인상 선택했습니다. 덩치가 있고 어깨가 넓은 피지컬이 좋아보여 선택을 했다고합니다!

 

나는솔로 22기 첫인상 선택의 최고의 인기남은 상철!

 

아쉽게 영철, 영식, 경수는 0표를 받았습니다.

 

 

남자출연자들의 첫인상선택

 

여자출연자들이 캐리어를 끌고 지나가면 남자출연자들이 뒤를 따라 가는 것으로 첫인상선택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즉흥적으로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미리 남자출연자들에게 핸드폰으로 여자출연자의 사진을 찍어두라고 했었습니다.. 

 

정희, 현숙, 영자는 아쉽게도 첫인상 투표에서 0표

 

옥순을 첫인상 선택한 광수

 캐리어를 끌어주며 마주할 기회도 있었고 멀리서 봤을 때 잘 웃는 모습에 선택을 했다고합니다.

 

순자를 첫인상 선택한 영호

노란색 옷을 입어 병아리 같은 분이 걸어오는 느낌이였다고, 잘 웃고 밝은 모습이 마음에 들었다고합니다.

 

정숙을 첫인상 선택한 영식

외모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초승달 같은 눈과 적극적인 성격이 마음에 들었다고합니다.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에서 첫인상 선택에서 최고의 인기녀 영숙!

영수, 영식, 상철, 경수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영수는 차분하고 시원해보이는 성격이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영식은 먼저 인사를 해주는 모습과 이쁜 외모가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인기남 상철은 시원시원한 인상과 밝은 느낌이 좋았다고합니다. 경수는 웃는 모습과 첫인상에서 느낌이 좋아서 선택을 했다고합니다.

 

이렇게 남자출연자들의 첫인상선택이 끝이났습니다.

 

자기소개 후 첫데이트 선택

 

첫 번째 데이트 신청은 남자, 선택은 여자!

 

영수는 첫 데이트를 자기소개 때 언급했던 배우자상과 제일 적합한 영숙과 함께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데이트를 통해 진짜 맞는 사람인지 확인하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그의 바램처럼 영숙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영숙은 흔들림없이 묵직할 것같은 모습과 다정다감하고 배려있는 모습이 멋있게 느껴져 선택을 했다고합니다. 하지만 이들에게는 종교의 벽이.. 

 

영호는 첫 데이트 상대로 옥순님을 선택했습니다! 대화를 해본적이 없어 한번 대화를 해보고 싶은 마음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바램과는 다르게 순자님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영호는 순자를 첫인상 선택에서 선택을 했지만 자기소개가 끝난 후 마음에 변화가 생긴 느낌이였습니다. 순자는 20살 때 첫사랑과 닮은 영호의 모습에 호감이 상승했고 그에 대해 궁금한 부분이 있어 선택했다고 합니다.

 

영식은 첫 데이트를 정숙과 함께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가까운 거리 같은 나이로 진지하게 대화를 나눠보고 싶다고 했지만 아쉽게 그를 선택한 사람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뒤이어 나온 영철은 자녀유무, 거리도 상관없다고 한 영숙과의 첫 데이트를 원했지만 이미 영수를 선택한 상황이였습니다. 아쉽게도 영철 역시 고독정식 확정!

 

광수는 종교적인 문제가 있지만 그래도 성격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영자와 첫 데이트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데이트를 하며 심도있게 대화를 하고 싶어했습니다. 그의 바램처럼 영자도 광수를 선택했습니다! 편안하고 다정하고 매너도 좋은 그의 모습에 선택을 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영자 역시 광수의 이혼사유였던 종교문제가 신경쓰이는 모습이였습니다.  첫 데이트 선택을 하며 그 전에 보지 못했던 영자의 매력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첫 인상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았던 상철, 자녀가 없으며 2세 계획이 있고 거주지를 옮길 수 있는 영숙과 데이트를 하고 싶다고 했지만 아쉽게 첫 데이트에서는 상철은 아무 선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최고의 인기남에서 갑자기 0표남으로 ..

 

첫인상 투표에서 0표남 경수에서 첫 데이트 최고의 인기남이 된 경수는 아직 마음은 정하지 못했지만 첫인상 선택을 했던 영숙을 선택했고 옥순, 현숙과도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어했습니다. 현숙은 멋있고 남자다운 모습에 경수를 선택했다고 했고 옥순은 아이를 양육하고 있다는 모습에 호감도가 상승했다고 합니다. 정희는 무서웠던 첫인상과 달리 유쾌한 모습과 리드 해줄 것같은 모습에 선택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숙에서 호감이 있던 영식은 첫 인상 선택, 첫 데이트 선택 모두 몰표남에게만 가는 모습에 실망을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첫 데이트 선택이 끝이나고, 다음 주 어떤 첫 데이트가 펼쳐질 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나는솔로는 매 기수가 재미있지만 특히 돌싱특집이 제일 재미있는 것같습니다.

 

 

남자, 여자출연자들의 자기소개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반응형
LIST